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무료상담 대표전화

055-298-8444

학원소개

인사말

저희 신부산전기기술학원(창원점)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기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렇게 사이트를 개설하였으니
이 안에서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보십시오.
신부산전기기술학원(창원점) 원장 전윤호
저는 신부산전기기술학원(창원점)의 전윤호 원장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현대 문명의 계속적인 변화와 발전은 개개인의 자아 실현과 가치관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우리 현대인의 모든 사고의 틀의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들이 변화하고 있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우리 전기 교육의 학습 방법도 이제는 바뀌어야만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구시대적인 학습 방법으로 더디게 변화하기 보다는,남들이 모두 가는 길을 뒤 따라 가기 보다는, 항상 사고의 전환에 따른 학습 방법과 학습 시간의 효율적인 운영 등에 의한 체계적인 관리로 최적의 학습 효과를 얻어 좀더 편하고 빠른 방법으로 자신의 자아와 미래를 개척하는 시대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희 학원은 새로운 교육 시스템과 교육 환경을 여러분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본 학원의 특징은 전기,소방 안전 관련 기술 분야의 다양한 커리큘럼의 교육 시스템과 각 분야의 최고 권위 전문가를 양성하는 수준 높은 전문 교육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분야를 좀 더 세분화하여 배우며 갈고 닦을 수 있는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을 구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 과정 교육을 통해 실업자들의 재취업을 돕고 각자의 자아 실현에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또한 교육의 기회를 놓친 사람들로 하여금 배움의 기회를 좀더 많이 부여하여 사회적으로 안정된 평생 직업을 가질 수 있도록 실현할 수 있는 기회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본 학원의 특징은 학원생들이 가장 취약하게 생각하는 “전자기학, 회로이론”을 중점적인 커리큐럼은 분명 여러분들을 만족시켜 드릴 것이며 여러분의 자격증 취득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합니다.
바로 이 감동과 보람의 교육 기회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항상 당신의 인생에 동반자로서, 어두운 길을 밝혀드리는 등불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늘 꿋꿋한 힘과 즐거움을 드리는 벗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학원은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학습자 위주의 교육 환경 개발, 철저한 실무 중심의 직업 훈련, 자치적인 훈련 습관과 생각하는 기술로 학습자 개개인이 갖고 있는 지식으로 사회적인 부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개설, 개발하고자 혼신의 힘을 다 쏟을 것입니다.

055-298-8444

(평일 09:00~22:00 | 점심시간 13:00~14:00)

821158-56-210127

농협. 신부산전기기술학원 전윤호

상호명 : 신부산전기기술학원(창원점)사업자등록번호 : 608-91-21199대표 : 전윤호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의창대로 62번길 2, 동영빌딩 8층전화번호 : 055-298-8444